2024년이 이제 2주 정도 지났어요. 2024년에 여러 가지 계획이나 목표를 세우셨을 텐데 다들 잊지 않고 잘 지키고 계신지 궁금하네요. 저도 올 한 해 세운 목표를 지키기 위해 다이어리를 조금 늦었지만 얼마 전에 구매했어요. 제가 이번에 구매한 다이어리는 바이풀디자인에서 나온 생각보관함 다이어리예요. 간단하게 후기를 적어볼게요.
생각보관함 다이어리는 위에 링크를 누르고 들어가면 보실 수 있어요.
생각보관함 다이어리 구성
지난 2년간 테이블토크에서 나온 다이어리를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다른 다이어리를 써보고 싶어서 여러 가지를 찾아봤어요. 예전에 스타벅스, 커피빈 등 커피 브랜드에서 나온 다이어리도 다 써봤고, 유명한 다이어리도 써봤지만 역시 가성비 좋은 다이어리 쓰는 게 제일 좋더라고요.
리훈 다이어리도 괜찮아 보였는데 그나마 테이블토크와 거의 유사한 생각보관함 위클리 다이어리를 선택하게 되었어요. 이 다이어리의 가장 큰 특징은 스프링 형태가 있다는 점이에요. 다른 다이어리에는 없는 형태라서 다이어리 넘기기에도 편할 것 같아 스프링 형태를 골랐어요.
저는 오른쪽에 있는 A5 사이즈 모카크림 색을 구매했어요. 왼쪽 B5 파우더 블루 색상의 다이어리는 가족이 고른 거예요. 스프링 형태는 A5 사이즈에만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. 예전에 스타벅스 다이어리에도 큰 사이즈가 있었는데 B5는 그 느낌과 비슷해요. B5보다 더 큰 A4 사이즈도 있네요.
이제 속지를 살펴볼게요. 속지는 월, 주간이 반복되고 마지막에 메모란이 있어요. 월간에는 공휴일도 다 표시되어 있고 상단에는 지난달과 다음 달도 표시가 되어 있어요.
다음은 주간인데요. 주간은 B5와 A5 구성이 조금 달라요. B5는 일별로 큼직하게 구성이 되어 있고, A5는 하단에 메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. 저는 메모를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서 A5 정도만 되어도 충분한 것 같아요.
마지막은 메모란인데 심플하게 되어있어요. 그리고 종이질은 좋아서 필기하는데 불편함은 없어요.
다이어리 가격은 만원대로 다른 커피 브랜드 다이어리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가격적인 장점도 있는 것 같아요. 그리고 품질도 좋으니 진짜 가성비 좋은 다이어리라고 할 수 있어요. 2024년이 시작된 지 얼마 안 되었지만 다들 원하시는 목표를 이루시기 바랄게요.
참고하시면 도움이 되는 글이에요.
2023.12.08 - 2024년 가성비 좋은 다이어리 추천 및 내돈내산 후기
2024년 가성비 좋은 다이어리 추천 및 내돈내산 후기
이제 2023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. 2024년 새해가 되기 전에 구매하는 제품이 하나 있죠. 바로 다이어리입니다. 커피 브랜드에서 나오는 다이어리부터 유명 다이어리 브랜드까지 종류가 많은데요
sunnyup.tistory.com